기술정보

품질관리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풍요로운 삶을 가꾸어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01정확한 견적과 성실한 시공으로 경쟁력 확보

원칙적이고 투명한 기업경영의 생활화, 공사의 불합리한 저가수주를 지양하여 부실의 개연성을 예방합니다.

02정례주간 공정회의

주간공정회의를 통해 각 현장의 공정관리 및 품질관리방안의 원칙적 유지수단으로 활용, 현장책임자 및
본사 부서장, 최고경영자가 참석하는 이 회의를 통해 진행현장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보완사항을 도출하고
이에 대한 실질적인 토의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결론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03건축주, 설계 감리자, 시공자 정례 Meeting 제도

건강한 건축물의 탄생을 위해서는 이 삼자의 역할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설계과정에서 검토되지 못한 사항이
시공중 발생하는 경우 신속하게 설계에 반영할 수 있고, 건축주의 관심사항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등, 보다 나은 건축물의 품질향상을 위해서 이들 3자간의 성실한 회합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04사후관리

하자보수의무기간과는 별개로 회사 자체의 A/S SCHEDULE에 따라 정기점검과 건축주 요청에 의한
임시점검으로 분류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05ISO SYSTEM의 전향적인 유지

사내 기술능력 및 업무의 효율화를 위한 1차적인 목표하에 회사의 고유 업무처리 시스템 을 자체연구 정립하고
이 시스템을 바탕으로 ISO 9001 인증을 획득(1997년 9월 10일)하였습니다. 기업내부 조직 및 업무처리시스템을 과학적으로 관리하고 최고 효율화를 지향함으로써 실질적인 회사역량을 더욱 증대시키고 대외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06현장 - 본사간 통신체계 확립

기술정보의 효율적인 파급과 원거리 현장 운영상의 비용절감을 유도하고 신속한 의사결정 및 업무처리 시간단축 등의 부대효과를 위하여 전담인력을 배치하여 자체 실정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있으며 SNS와 화상회의를 통한 상호 통신체계 이용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07구성원 교육기회 훈련

각급 공공기관이 주관하는 세미나 및 교육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며, 전 임직원에 대하여 연 1회 이상 교육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건설산업의 변화흐름을 구성원 스스로가 체감하고 회사조직구성원으로서의 자발적인 동기유발을 유도하고 있는 것입니다.